La Brisa Bali: 발리의 열대 해변 클럽 라 브리사
발리는 에코 비치의 해안에 위치한 비치 클럽으로, 현대적인 감각과 열대의 분위기를 조화롭게 만들어낸 인테리어가 눈에 띄고 밤과 낮에 분위기가 조명에 따라 바뀌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. 이 해변 클럽의 이름인 La Brisa는 바닷바람을 의미하며, 야생적이고 매혹적이면서도 기분 좋게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. 라 브리사 발리는 500여 척의 오래된 어선에서 나온 재활용 목재로 지어졌으며, 정교하게 손으로 장식되었습니다.
라 브리사는 오늘날 발리에서 가장 유명하면서도 친환경 장소 중 하나로, 진정한 발리의 특성을 방출합니다. 라 브리사는 단순한 장소가 아니라 하나의 경험입니다. 맑은 아침, 햇살 가득한 오후, 황금빛 일몰 시간 등 발리에서 가장 좋은 것들을 이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.
저희는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입장하여, 풀장이 바로 앞에 보이는 테이블을 잡았습니다. 아이들을 동반하고 있어 이 자리에서 아이들이 수영하는 모습을 보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.
테이블 및 식음료
라 브리사는 자리 마다 가격을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. 자리에 따라 미니멈 차지가 있고, 그 금액은 음식 및 음료가격을 포함 합니다. 무료 자리도 있으나, 무료자리는 무조건 한 사람당 1개 이상의 메뉴를 시켜야 합니다. 다양한 음료가 있으나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. 칵테일 기준 한 잔 140K IDR 이며, 샷 추가는 55K IDR 입니다. 또한 레드와인은 보틀당 400~600K IDR 정도 이며, 빈땅 한병은 55K IDR입니다. 음식은 가격대가 높은 편이며, 인터네셔널 음식들입니다. 저희는 피자, 감자튀김, 햄버거 등을 시켜서 먹었는데, 맛이 특별히 좋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.
이벤트 및 프로그램
라 브리사는 발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이프스타일 목적지 중 하나로,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. 주말마다 열리는 LYD Sunday Market은 지역 농민과 소규모 현지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행사로, 유기농 농산물, 자연적인 바디 케어 제품, 제로 웨이스트 상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.
매월 및 매년 열리는 이벤트에서는 현지 및 전 세계 아티스트들과 협력하여 야자수 아래의 댄스 플로어에서 최고의 하우스 및 테크노 음악을 선보입니다.
방문 정보
라 브리사는 발리의 에코 비치에 위치해 있으며, 방문객들은 예약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. 예약 및 추가 정보는 라 브리사 웹사이트나 전화(+62 811 3946 666)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 (what’sapp이 있으나 답변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.)
라브리사는 전체 2층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. 2층은 무료좌석이고, 1층은 수영장가까운 베드자리는 2,000K IDR이고, 해변쪽은 500K ~ 600K IDR 입니다.
사전 예약없이 일요일 워크인 방문 예정이시라면, 오픈 시간에 맞춰서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11시가 지나면 대기가 길어집니다.
이 글을 통해 라 브리사 발리의 매력을 느껴보시고, 발리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.
발리의 또 다른 비치클럽이 궁금하다면 ?